보도자료
- 제목
- 코레일테크, 직원 동참 ‘ESG 플로깅’ 캠페인 전개
- 작성자
- 기획조정처
- 작성일
- 2026/05/29
- 조회수
- 115
- 내용
□ 코레일테크(대표이사 류영수)는 지난 20일 대전 중구 대전천 일대에서 환경정화활동을 실시했다고 밝혔다.
□ 이번 활동은 ESG 플로깅 캠페인 시행을 통해 지역사회 환경 보호를 실천하고 건강한 문화를 확산하고자 본사 직원들이 직접 거리로 나섰다.
□ 이날 직원들은 하천 주변을 걸으며 쓰레기를 수거하고, 깨끗한 도시환경 조성과 탄소중립 실천에 힘을 보탰다.
□ 류영수 코레일테크 대표이사는 “공공기관으로서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하고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것은 중요한 책무”라며 “앞으로도 환경 보호와 지역 상생을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해서 추진해 나가겠다”라고 밝혔다.
△ 코레일테크 직원들이 대전 중구 대전천 일대에서 환경정화활동 후 단체사진을 촬영하고 있다.
- 첨부파일
- 보도자료 사진.png
- 이전글 코레일테크, 청렴시민감사관 3명 신규 위촉 ...투명·책임 경영 실천
- 다음글 “안전한 등굣길 만든다”...코레일테크, 지역사회와 손잡고 ‘학교 앞 철도 건널목’ 안전망 강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