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

안전과 고객감동으로 미래가치를 혁신하는 철도환경·기술 전문회사

서브 비주얼 이미지

보도자료

제목
코레일테크, 직원 동참 ‘ESG 플로깅’ 캠페인 전개
작성자
기획조정처
작성일
2026/05/29
조회수
115

□ 코레일테크(대표이사 류영수)는 지난 20일 대전 중구 대전천 일대에서 환경정화활동을 실시했다고 밝혔다.


□ 이번 활동은 ESG 플로깅 캠페인 시행을 통해 지역사회 환경 보호를 실천하고 건강한 문화를 확산하고자 본사 직원들이 직접 거리로 나섰다.


□ 이날 직원들은 하천 주변을 걸으며 쓰레기를 수거하고, 깨끗한 도시환경 조성과 탄소중립 실천에 힘을 보탰다.


□ 류영수 코레일테크 대표이사는 “공공기관으로서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하고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것은 중요한 책무”라며 “앞으로도 환경 보호와 지역 상생을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해서 추진해 나가겠다”라고 밝혔다.


△ 코레일테크 직원들이 대전 중구 대전천 일대에서 환경정화활동 후 단체사진을 촬영하고 있다.

  • 이전글 코레일테크, 청렴시민감사관 3명 신규 위촉 ...투명·책임 경영 실천
  • 다음글 “안전한 등굣길 만든다”...코레일테크, 지역사회와 손잡고 ‘학교 앞 철도 건널목’ 안전망 강화